'당잠사' 추자현·이무생, 장항준 감독 만난다…'넌 감독이었어' 출격

by김보영 기자
2024.03.15 13:49:22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의 장윤현 감독, 배우 추자현, 이무생이 유튜브 ‘넌 감독이었어’에 출연해 장항준 감독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오는 16일(토) 공개될 ‘넌 감독이었어’ 에피소드에선 ‘당신이 잠든 사이’의 장윤현 감독, 배우 추자현, 이무생이 출연해 영화의 다채로운 이야기는 물론, ‘잠들기 전 한 잔’ 콘셉트로 진솔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열띤 홍보를 펼친다.



특히 장윤현 감독은 장항준 감독과 오래된 친분이 있는 만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통해 신선한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여기에 배우 추자현, 이무생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 속 ‘당신이 잠든 사이’의 내용과 어우러지는 ‘진실’에 대한 토크, 솔직담백한 이야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 장윤현 감독, 배우 추자현, 이무생의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풀어내는 ‘당신이 잠든 사이’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16일 토요일 저녁, ‘이응디귿디귿’ 공식 유튜브 채널의 ‘넌 감독이었어’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는 교통사고로 선택적 기억 상실을 앓게 된 ‘덕희’(추자현 분)로 인해 행복했던 부부에게 불행이 닥치고, 남편 ‘준석’(이무생 분)의 알 수 없는 행적들이 발견되면서 진실을 추적해 가는 미스터리 로맨스로 오는 3월 20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