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이효리 논란 뮤비...'잇츠 효리시' 진수 보였다

by박미애 기자
2008.07.16 18:12:06

▲ 이효리(사진='유고걸' 뮤직비디오 영상캡처)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이효리의 3집 타이틀은 '잇츠 효리시(It's Hyorish)'. 논란 속에 공개된 이효리의 '유고걸' 뮤직비디오는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이것이 바로 효리다운 것'이라는 3집 타이틀처럼 이효리만의 스타일리시함이 오롯이 묻어났다.
 
이효리의 3집 타이틀곡 '유고걸'의 뮤직비디오가 16일 엠넷닷컴을 통해 전격 공개됐다.

팬들의 기대와 우려 속에 베일을 벗은 '유고걸' 뮤직비디오에는 소속사에서 앞서 밝힌 대로 논란을 불러일으켰던 장면들은 실리지 않았다. 대신 이미지컷 형식으로 만들어진 티저영상과 달리 감각적으로 편집된 플래시컷 형식의 구성이 단연 돋보였다.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이효리만의 스타일리시함이 고스란히 묻어나 있는 영상에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 네티즌은 "이효리의 최대 강점만 활용해서 스타일리시하게 잘 만들었다"고 평했으며 또 다른 네티즌은 "'유고걸'의 음악적 스타일을 잘 살린 연출"이라고 평했다. 또, "'유고걸'의 라이브 무대도 기다려진다"며 이효리가 방송에서 선보일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기대하는 네티즌들도 줄을 이었다.

이효리는 18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뮤직비디오에 이어 첫 컴백 무대에 대한 관심도 고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