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전현무, K맛집 자신감…"이런 나라가 없어"
by최희재 기자
2024.10.02 16:55:20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오는 11일 첫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가 2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전현무계획’은 전현무의 이름에 ‘무(無)계획’을 조합한 프로그램 이름에 걸맞게, 오로지 그 지역을 제대로 아는 현지인들의 소개로 다짜고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선 시즌1은 매주 넷플릭스 인기 콘텐츠 상위권에 진입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전현무계획2’는 4개월의 재정비를 거친 만큼, 훨씬 업그레이드 된 정보와 재미를 안고 돌아온다. 이와 관련해 MBN과 채널S는 2일 공식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전현무계획2’ 첫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연예계 대표 ‘맛잘알’ 전현무는 “내가 진짜 (여러 나라를) 다 다녀 봐도 이런 나라가 없다. 유럽이 미식 국가라고 하지만 이렇게 다양하진 않아. 노포도 있지, 퓨전도 있지. 우리나라 진짜 맛집 천국이다!”라며 K맛집에 대한 자신감을 전한다.
이어 “역사 전통이 있는 노포 진짜 맛집이 어딜까?”라면서 “솔직히 얘기할게. 내 입맛에 안 맞으면 안 맞는다고 얘기할 거야. ‘전현무계획’이 정리해드리겠다”라고 거짓 없는 ‘맛집 검증’에 임하는 진지한 자세를 드러낸다.
전현무는 신박한 형태의 음식과 만나 찐 반응을 보이는 가하면 ‘나만 아는’ 맛집도 소개한다. 또한 직접 배에 올라타 싱싱한 갈치도 낚은 뒤 ‘선상 면치기’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식욕을 자극한다.
전현무는 길게 늘어선 식당 줄 앞에서 “하염없이 좀비처럼 기다리고 있다”고 웨이팅에 나선다. 또 그는 식당 주인에게 촬영 거절을 당하기도 한다. 그럼에도 전현무는 “‘전현무계획’ 시즌2 스타트!”라고 자신 있게 외쳐 기대감을 높인다.
‘전현무계획2’는 오는 11일 오후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