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허준호·김종수 출동…'천박사' 개봉 전 부산·대구 관객 만난다

by김보영 기자
2023.09.06 14:39:04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베테랑’, ‘엑시트’, ‘모가디슈’, ‘밀수’ 등을 제작한 외유내강의 새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 이 개봉 전 9월 23일(토) 부산, 9월 24일(일) 대구 지역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을 먼저 만난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올 추석 독보적 캐릭터들의 유쾌한 시너지를 예고하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9월 23일 (토) 부산, 9월 24일 (일) 대구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이번 무대인사는 김성식 감독을 비롯해 강동원 등 영화의 주역들이 참석해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9월 23일 (토)에는 김성식 감독, 강동원, 허준호, 김종수가 롯데시네마 부산본점을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서면, CGV 서면, 영화의 전당, CGV 센텀시티, 롯데시네마 센텀시티를 차례대로 방문해 TEAM 천박사의 훈훈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9월 24일 (일)에는 김성식 감독, 강동원, 허준호, 김종수, 박소이가 CGV 대구스타디움, 롯데시네마 대구율하, CGV 대구아카데미, 롯데시네마 동성로, 메가박스 대구신세계에서 대구 관객들과 뜨거운 소통을 이어갈 것이다. 이처럼 개봉 전 주말 부산, 대구 지역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전 세대가 함께 즐기는 풍성한 재미로 올 추석 극장가를 장악할 것이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오는 9월 27일 개봉, 대체 불가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