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공식 캐릭터 `우주신` 공개…`뽀통령 위협?`

by김은구 기자
2011.05.30 15:04:38

▲ 김현중과 `우주신` 캐릭터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가수 겸 연기자 김현중의 공식 캐릭터 `우주신`(U:ZOOSIN)을 소속사 키이스트가 30일 공개했다.

`우주신`은 김현중의 공식 홈페이지(www.hyun-joong.com) ID와 모바일 사이트 등에서 김현중이 직접 작성한 메시지 속 드로잉 그림에서 착안해 키이스트가 기획, 개발한 것이다.

키이스트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떠올릴 수 있는 우주인 캐릭터에 친근함을 더해 캐릭터를 완성시켰다”며 “무대와 작품을 통해 보여주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 외에 김현중이 보유한 자유분방하고 4차원적인 매력을 반영,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차세대 캐릭터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공개된 캐릭터를 본 네티즌들은 “김현중을 대표하는 캐릭터가 생겨 기쁘다”, “깔끔한 색상과 한 눈에 잘 들어오는 이미지가 보기 좋다”, “귀여운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우주신 등장에 뽀통령 위기!” 등의 글들을 남겼다.

키이스트는 김현중의 6월 가요계 컴백에 맞춰 `우주신` 캐릭터를 활용한 의류, 팬시 등 다양한 상품의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우주신` 캐릭터 상품은 6월 초 앨범 판매와 동시에 케이아트(www.ilovekart.com)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