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이동욱·혜리, 셀럽 배꼽까지 사냥…'핸섬가이즈' 입소문 흥행 시작
by김보영 기자
2024.06.28 14:34:37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고자극 오싹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가 대세 스타 변우석부터 이동욱, 혜리, 우도환, 진선규, 이유미, 진구 등 배우들까지 사로잡았다. 셀럼들에게까지 극찬을 받으며, 올여름 강력한 웃음 폭탄이 담긴 코미디임을 입증했다.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과 ‘상구’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영화다.
‘핸섬가이즈’는 지난 26일 개봉 이후 영화를 관람한 변우석과 이동욱, 혜리, 우도환, 진선규, 이유미, 진구, EXID 솔지, EXID 혜린 등 셀럽들의 자발적 ‘찐’ 호평 리뷰로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신드롬적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변우석은 최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소속사 식구인 공승연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며 의리를 드러냈다. 변우석은 극 중 대학생 ‘미나’(공승연 분)가 직접 만든 관처럼 생긴 화단에 누워있는 스틸 및 ‘미나’의 캐릭터 포스터와 함께 “‘핸섬가이즈’ 파이팅”이란 메시지를 보냈다. 배우 이동욱은 “아 너무 웃기네ㅋㅋㅋ 대박나세요” 란 메시지와 함께 영화의 포스터를 공유하고, 참을 수 없는 웃음에 대한 ‘찐’ 반응을 보였다. 배우 혜리는 멘트 없이 환장의 콤비 ‘재필’(이성민 분)이 ‘상구’(이희준 분)를 뒤에서 잡고 있는 스틸을 올리는가 하면, 우도환은 ‘핸섬가이즈’ VIP 시사회 참석을 인증하며 “6월 26일 ‘핸섬가이즈’ 드디어 개봉!!!”이란 메시지와 폭소하는 비주얼의 이모티콘을 남겨 영화가 보여줄 극강의 코미디를 향한 기대를 높인다.
이성민, 이희준과 연극 시절부터 각별한 인연을 쌓아온 배우 진선규는 “영화를 하는 사람으로서 참 좋은 영화가 탄생했다 생각합니다! 모든 것이 조화롭게 버무려져 있는 아주 고급스러운 영화를 보는 내내 정말 놀라웠어요! 연기, 연출, 편집, 음향, 소품, 시나리오. 영화의 모든 부분들이 잘 협업된 아주 좋은 영화! 꼭 보세요! 모두가 짱! 영화에 참여한 모두가 설렐 만합니다!”라고, 진심 가득한 장문의 감상평을 남겨 영화가 줄 웃음 외에도 높은 완성도까지 예상할 수 있어 기대를 높인다.
이어 배우 이유미, 배우 진구는 공승연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유미는 지난 26일 영화 개봉일에 맞춰, 장난기 가득하거나 강렬한 눈빛으로 응시하는 ‘미나’의 다채로운 면모를 담은 스틸과 ‘재필’, ‘상구’, ‘미나’가 무언가를 보고 놀라는 스틸을 올리며 응원에 힘을 보탰다. 진구는 영화 포스터와 함께 “영화 ‘핸섬가이즈’ 오늘 개봉 승연이 파이팅”이란 메시지를 남겼다. EXID 솔지, EXID 혜린은 각각 “웃고 웃고 또 웃고 제대로 취향저격 당했습니다! 찐웃음 가득한 영화를 원하신다면 꼭!! 보시길 추천해요. 우리 박배우님 연기 끝내줍니다”, “배꼽빠지다가 오싹했던 ‘핸섬가이즈’ 우리 쫑이 흑염소 점프 너무 귀여워. 일단 지금 바로 예매 레스고”라며 극 중 대학생 ‘보라’ 역을 맡은 박정화 배우를 응원했다. 그 외에도 “예측을 할 수 없는 상황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웃겨서 눈물, 콧물 쏙 빼고 왔어요. 웃낍니다~!”(배우 김지수), “오랜만에 너무 웃었어요. ‘핸섬가이즈’ 꼭 보세요”(전 축구선수 백지훈), “핸섬가이즈 너무 재밌어여 꼭 보세요 여러분”(모델 이혜정), “‘핸섬가이즈’ 사랑스러운 영화. 미남들 매력에 빠져버렸네”(배우 임세미) 등 많은 셀럽들이 ‘핸섬가이즈’의 코미디에 극찬을 보내며 배우, 가수, 모델 할 것 없이 모두가 푹 빠질 만한 올여름 극강의 코미디 영화임을 입증했다.
셀럽들의 찐 호평 리뷰 공개로 극강의 코미디임을 입증한 영화 ‘핸섬가이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