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대표 한정판 퍼터 ‘홀리데이’ 출시

by주미희 기자
2023.01.12 14:36:20

스카티 카메론 홀리데이 퍼터(사진=타이틀리스트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20번째 한정판 ‘홀리데이 퍼터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홀리데이 퍼터 컬렉션은 스카티 카메론의 대표적인 한정판 컬렉션으로 수많은 골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컬렉션 중 하나다. 이번에 출시된 H22 블랙 홀리데이 한정판 퍼터는 스카티 카메론이 처음 선보이는 뉴포트 1.5 플러스 헤드 디자인에 헤드부터 샤프트, 그립까지 올 블랙의 다크한 외관으로 꾸며졌다. 스카티 카메론 퍼터만의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디자인 감각을 느낄 수 있다.

가장 눈 여겨 볼 부분은 헤드 디자인이다. 기존 뉴포트보다 조금 더 커진 헤드 사이즈로 골퍼들의 플레이에 자신감을 불어넣는 것은 물론, 이로 인해 높은 관용성과 최상의 안정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스카티 카메론 퍼터 역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헤드 디자인으로 새로운 투어 수준의 퍼포먼스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헤드와 샤프트 전체가 무광의 투어 블랙 컬러로 마감돼 우아한 세련미를 선사한다. 헤드 뒷 포켓 부분에는 스카티 카메론 퍼터만의 상징인 3개의 점 ‘쓰리-닷(three-dot)’이 메탈 소재로 마감돼 매끈한 올 블랙과 조화를 이룬다. 다이아몬드 모양의 텍스처가 새겨진 피스톨레로 플러스 그립을 적용해 홀리데이 퍼터만의 시크한 감성까지 표현했다.

아울러 34.5인치 길이에 제트넥(jet neck) 스타일을 적용해 토우-플로우(toe-flow)를 극대화 시켜주며, 정교하게 밀링된 303 스테인리스 스틸과 6061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 복합소재 공법을 적용해 이상적인 관용성과 견고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수많은 마니아의 사랑을 받는 스카티 카메론의 H22 블랙 홀리데이 한정판 퍼터는 전세계 1500개 한정으로 출시됐다. 일부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