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측 "이선빈·정은지·한선화 '산꾼도시여자들' 출연…내년 방송" [공식]
by김보영 기자
2021.12.22 16:46:31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최근 시즌2 제작까지 확정지으며 인기를 끈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의 주연 3인방이 tvN 예능으로 또 한 번 뭉친다.
tvN 관계자는 22일 이데일리에 “‘술꾼도시여자들’에 출연한 이선빈, 정은지, 한선화가 신규 예능 프로그램 ‘산꾼도시여자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tvN에 따르면, ‘산꾼도시여자들’은 등산을 주제로 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내년 상반기 중 방송이 예정돼 있다. 앞서 올 하반기 화제를 모으며 효자작에 등극한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이 준 감동과 재미를 예능으로 새롭게 보여줄 전망이라 관심을 끈다. 극 중 절친 3인방으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던 이선빈, 정은지, 한선화가 이번 예능을 통해 현실 ‘찐친 케미’를 보여줄 것이라 특히 흥미를 더한다.
tvN 관계자는 “‘산꾼도시여자들’의 촬영 장소 및 배경은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선빈, 정은지, 한선화가 출연했던 ‘술꾼도시여자들’은 하루 끝의 술 한 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로 지난 10월 22일 첫 공개된 후 지난달 26일 12부로 막을 내렸다. 시즌 2 제작을 확정해 내년 방송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