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청춘' 손호준, 유연석 '노팬티 사건' 전말 폭로

by정시내 기자
2014.09.25 10:32:25

‘꽃보다 청춘’ ‘꽃보다 청춘’ 유연석의 노팬티 사건이 밝혀진다. 사진=tvN ‘꽃보다 청춘’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꽃보다 청춘’ 유연석의 노팬티 사건이 밝혀진다.

26일 저녁 9시 50분,tvN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 3화에서는 완벽한 어미 새의 모습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는 유연석의 또 다른 모습이 공개되며 폭풍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꽃보다 청춘’ 라오스 사전 예고편에서 손호준이 “연석이가 노팬티다”라고 이야기하며 물놀이 하다 말고 급하게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모습이 공개되며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꽃보다 청춘’ ‘꽃보다 청춘’ 유연석의 노팬티 사건이 밝혀진다. 사진=tvN ‘꽃보다 청춘’
마치 노팬티인 유연석을 위해 손호준이 자신의 팬티를 벗어줄 것처럼 달려가는 모습에 ‘팬티도 나눠 입는 거지들의 우정’이라는 자막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 이날 방송에서 ‘유연석의 노팬티 사건’의 전말이 고스란히 밝혀지며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꽃보다 청춘’ 라오스편 3화에서는 방비엥에서의 남은 일정과 예상치 못했던 돌발상황, 라오스의 고유 문화가 집결된 지역 ‘루앙프라방’에서의 여행이 공개된다. 꽃청춘들의 라오스 여행기는 26일(금) 저녁 9시 50분 tv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