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 26일 대체복무 시작… "월드투어 불참" [전문]

by윤기백 기자
2024.09.12 13:56:28

세븐틴 정한(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세븐틴 정한이 오는 26일 대체복무를 시작한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팬 플랫폼 위버스에 “세븐틴 멤버 정한이 오는 9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소속사 측은 “미리 공지드린 것처럼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다. 소속사 측은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해 주시고, 정한을 향한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정한이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당사도 정한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이로써 정한은 세븐틴 멤버 중 첫 번째로 병역을 이행하게 됐다. 세븐틴은 오는 10월부터 새 월드투어 ‘라이트 히어’에 돌입한다.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정한이 오는 9월 26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미리 공지드린 것처럼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정한을 향한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한이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정한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