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3월 해외 팬미팅 투어 떠난다…'VACATION' 개최

by김보영 기자
2023.02.23 14:13:45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이제훈이 오는 3월 해외 팬미팅 투어 ‘VACATION’을 떠난다.

배우 이제훈은 첫 방송부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한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연출 이단/극본 오상호/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의 주인공으로, ‘갓도기’란 타이틀을 얻으며 활약 중이다. 그가 2023년 해외 팬미팅 투어 ‘VACATION’을 열고 팬들과 따뜻한 시간을 갖는다.

이번 해외 팬미팅 투어는 필리핀의 마닐라, 인도네시아의 자카르타, 싱가포르의 싱가포르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해 태국 방콕에서 열린 첫 해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후 배우 이제훈을 실제로 만나고 싶어 하는 여러 아시아 국가들의 쏟아지는 러브콜에 화답하는 자리가 마련된 것이다. 특히 이제훈이 출연 중인 드라마 ‘모범택시2’가 해외에서도 동시 방영 중인 상황이라 해외 팬미팅의 열기가 더욱 뜨겁다.



이번 팬미팅을 앞두고 이제훈은 늘 큰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던 여러 국가들의 팬들을 직접 만날 생각에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컴퍼니온 관계자는 “해외 팬미팅은 배우가 각 나라의 문화를 익히고 팬들과 직접 소통함은 물론 해외 팬들에게 한국의 문화도 알리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다. 기억에 남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 중”이라고 전했다.

이제훈의 2023년 해외 팬미팅 투어 ‘VACATION’은 3월 3일(금) 필리핀 마닐라의 뉴 프론티어 씨어터 (New Frontier Theatre), 19일(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볼룸 풀만 호텔(Ballroom Pullman Hotel), 25일(토) 싱가포르의 스테판 리아디 오디토리움(Stephen Riady Auditorium)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이제훈은 화제 속에 방영 중인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에서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완벽한 복수를 해주는 김도기 역할로 분해 본캐와 부캐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믿고 보는 배우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영화 ‘탈주’(감독 이종필/제작 더램프/ 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에서는 철책 반대편의, 내일이 있는 삶을 꿈꾸는 북한군 병사 규남으로 분해 그를 막는 보위부 장교 현성으로 분할 구교환 배우와의 긴박함 넘치는 케미를 선보일 예정으로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