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석·찰스장 등 아티스트들, 나눔천사캠페인 동참

by김은구 기자
2018.12.28 16:24:19

팝앤팝아트컴퍼니 송년회(사진=뉴스씨에스브이)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작곡가 김형석이 이끄는 팝앤팝(POPNPOP)아트컴퍼니가 2019 나눔천사캠페인에 동참한다.

팝앤팝아트컴퍼니는 최근 서울 성동구 성수동 S팩토리에서 열린 송년회에서 2017~18 실적보고 및 2019년 사업계획발표를 했다. ‘소속작가 권익보호 및 인지도향상을 위한 지원’을 위한 활동으로 저작권·상표권 등록 및 관리지원, 법률·세무·회계지원, 타분야와 콜래보레이션을 통한 인지도 향상 지원, 국내외 아트페어 및 페스티벌 참여지원, 기업 콜라보 지원 등 다양한 지원활동을 진행과 함께 비방트 선글라스와 소속작가 콜래보레이션을 통한 한정제품 출시를 통한 ‘2019나눔천사캠페인’ 참여 계획을 밝혔다.

팝앤팝아트컴퍼니는 파인아트, 팝아트, 사진작가, 그래피티, 한국화, 조소, 피규어, 웹툰, 미디어아트, 가상현실 등 아트크리에이터를 매니지먼트하는 회사다. 해피하트와 로봇 시리즈로 유명한 찰스장, 설치미술가 배수영, 1세대 그래피티 KOMA, ‘개’를 주제로 하는 동양화가 곽수연, 스모그 포토그래퍼 정안용, 벌룬작가 고홍석, 민화 이돈아, 미디어아트 이기택, 만화가 장석우, 주얼리아트 송지혜, 그래피티 팝핀현준, 붉은산수화 이세현 등 100여명의 다양한 분야 유명작가들이 소속돼 있다. 이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KNP트레이딩비방트(대표 박재홍), 뉴스씨에스브이(대표 이건우), 블루캔버스(대표 이경태), 위즈크리에이티브(대표 박소연), 중소기업투데이(대표 이화순), BRAVE ROOSTER‘S(대표 김용기), TLX(대표 강영준) 등 다양한 기업대표와 팝앤팝 소속작가 등 150명이 참석했다.



박재홍 KNP트레이딩 대표는 “팝앤팝과 비방트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삶의 희망과 용기를 주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 프로젝트 2019나눔천사캠페인참여에 힘쓰겠다”고밝혔다. 이건우 뉴스씨에스브이 대표는 나눔천사캠페인 사업소개 및 비방트&팝앤팝 콜래보레이션 사업을 발표하며 참석한 작가들에게 많은 관심과 나눔천사 참여를 독려했다. 작곡가 김형석, 아카펠라그룹 메이트리, 찰스장, 이세현, 배수영 등 팝앤팝 소속 작가들은 나눔천사 캠페인 참여 및 응원 메시지 전달 등으로 동참했다.

비방트와 함께하는 2019나눔천사캠페인은 비방트 선글라스가 판매될 때마다 추가 제품 한개씩 소외계층에게 물품 기부를 하고 개당 판매수익금 1만40원 씩을 이른둥이 의료비 지원사업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내년 3월14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