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여러분의 '청춘'으로 뮤비 제작"…팬 사진 요청

by김은구 기자
2014.10.15 11:30:19

김동률(사진=뮤직팜)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뮤지션 김동률이 팬들의 사진으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

김동률은 지난 14일 오후 7시 자신의 SNS를 통해 “김동률 ‘동행’ 앨범의 두 번째 트랙곡인 ‘청춘’의 뮤직비디오를 여러분의 ‘청춘’으로, 만들고 싶습니다”라고 공지하며 “여러분의 ‘청춘’이 담긴 사진을, 김동률 홈페이지 게시판(www.kimdongryul.com/event)에 업로드해주세요”라고 요청했다.

김동률은 “필름카메라부터, 디지털카메라, 휴대폰카메라까지. 카메라가 쉬워지면서, 우리에겐 참 많은 사진이 생겼습니다. 여러분의 컴퓨터에도, 아직 정리하지 못한 사진들 또한 참 많겠죠? 어느 날 문득 발견하고, 내가 이런 사진도 찍었던가? 하는 사진들도요”라며 “하지만 지금 보고 있지 않아도, 언제나 내 마음에 남아있는 단 한 장의 사진도 분명 있을 겁니다. 그 중에서, 여러분의 ‘청춘’이 담긴 사진을, 보내주세요”라고 부연했다.

‘청춘’ 뮤직비디오 사진 공모는 22일 마감되며 응모 사진을 모아 뮤직비디오로 제작될 예정이라고 소속사 뮤직팜 측은 밝혔다.



‘청춘’은 김동률 정규 6집 수록곡으로 시를 읽는 듯한 문학적인 노랫말이 난해하지 않고 간결하게 선명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동률이 제주도에서 이상순과 녹음한 사실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곡이다.

김동률은 지난 1일 정규 6집을 발매하고 각종 음악 차트를 석권하면서 사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