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태티서 티파니, 티저 공개.. 스냅백 쓰고 '깜찍 발랄'

by정시내 기자
2014.09.12 11:12:34

소녀시대-태티서 멤버 티파니. 유닛그룹 소녀시대-태티서가 새 앨범 타이틀 곡 ‘할라(Holler)’로 다시 한번 가요계 돌풍을 예고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유닛그룹 소녀시대-태티서가 새 앨범 타이틀 곡 ‘할라(Holler)’로 다시 한번 가요계 돌풍을 예고한다.

오는 16일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2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Holler’는 펑키한 비트감이 인상적인 댄스 곡이다. 소녀시대-태티서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어 전 세계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소녀시대-태티서는 16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리는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 곡 ‘Holler’를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또한 소녀시대-태티서는 앨범 발매에 앞서 13일 0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곡 ‘내가 네게(Whisper)’의 음원을 선 공개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예정이다.

소녀시대-태티서는 12일(오늘) 공식 홈페이지(http://girlsgeneration-tts.smtown.com),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http://www.facebook.com/smtown) 등을 통해 태연에 이어 티파니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태티서의 2번째 미니앨범 ‘Holler’는 18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