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서인영과 찰떡궁합 과시.."카리스마 대박"

by박은별 기자
2010.10.24 17:24:26

▲ SBS `인기가요`

[이데일리 SPN 박은별 기자] 가수 싸이가 서인영과 함께 완벽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싸이는 24일 오후 4시에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4년만에 화려한 컴백무대를 가졌다.

이날 방송에는 서인영이 깜짝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서인영은 자신의 히트곡 `신데렐라`를 작곡해 준 인연으로 이날 싸이의 컴백무대에 서게 됐다. 특히 서인영은 공연차 해외에 있던 중 이날 무대를 위해 서둘러 귀국하는 돈독한 우정도 과시했다.



서인영은 이 무대에서 자신이 피처링한 싸이 5집 `싸이파이프` 수록곡 `땡큐`(Thank you)를 함께 불렀다. 또한 싸이는 자신의 타이틀곡 `라잇 나우`(Right now)를 통해 특유의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서인영 오랜만에 무대 섰는데 너무 예쁘다", "두 사람 모두 카리스마가 대박이다", "콘서트 보는 것 같다", "앞으로 자주 무대에 같이 서는 모습 봤으면 좋겠다", "둘다 무대에서 너무 신나게 즐기는 것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2PM, 2NE1, 비스트, 샤이니, 미쓰에이, 가인, SG워너비, 임정희, 유키스, 레인보우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