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류지광, 보건소 찾아 코로나 의료진 응원

by김은구 기자
2021.02.18 11:21:25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대표 박재현)이 ‘미스터트롯’의 ‘동굴 보이스’ 류지광과 함께 코로나 의료진에 대한 ‘감사 응원 릴레이’의 시동을 걸었다.

류지광(오른쪽)과 이준영 서대문구 보건소장(사진=레드엔젤)
레드엔젤 홍보대사 류지광은 지난 16일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는 서울 서대문구 선별진료소 현장을 찾아 “건강도 꼭 챙기세요”라는 중저음 메시지와 함께 따뜻한 사랑의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신리홀딩스(대표 신성하)가 650만원 상당의 건강음료 제품 ‘큐옴 1조 유산균’을 쾌척, 기업 사회공헌의 의미를 더했다.

류지광은 “이렇게 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의 모습을 두눈으로 직접보니 가슴이 뭉클하다. 의료진이 정말 자랑스럽다”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홍대순 레드엔젤 부이사장은 “의료진의 헌신하는 모습은 5000만 국민 가슴 속 커다란 울림”이라며 “어려운 환경이지만, 더욱 환하고 건강한 모습을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현장에는 서대문구청 이준영 보건소장, 장미령 복지정책과장, 최장순 복지지원팀장이 참석했으며, 레드엔젤에서는 류지광 홍보대사, 홍대순 부이사장, 박재현 대표, 구승완 본부장 등이 자리를 함께 해 응원의 갈채를 보냈다.

레드엔젤은 향후 ‘의료진 감사 응원 릴레이’는 물론,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각종 나눔 행사를 연이어 펼쳐나갈 계획이다.

레드엔젤은 지난 15년간 올림픽, 패럴림픽, 아시안게임 등 국가대표 원정 응원을 비롯해 사회적 응원과 후원, 한중, 한일 교류행사, 코로나 극복 월드 응원 캠페인 전개 등 민간외교관으로서 국격과 글로벌 마인드제고, 국위선양, 청년들의 애국심 고취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