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송지은, 신곡 뮤비 트레일러서 '마리오네트' 변신

by김은구 기자
2016.09.13 10:27:26

송지은(사진=TS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시크릿 송지은이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곡 ‘바비돌’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한다.

앞서 K팝 히트 메이커들의 참여로 완성도 높은 수록곡 하이라이트영상과 앨범 커버 이미지를 오픈하며 솔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던 송지은은 13일 낮 12시 시크릿 공식 채널과 유튜브, 송지은의 V앱 채널 등을 통해 ‘바비돌’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선보인다.



제작사 쟈니브로스의 김석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몽환적인 마리오네트로 변신한 송지은이 의문의 그림자에 의해 감시와 통제를 당하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작은 인형의 집 밖으로 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송지은의 탈출기를 그려냈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가녀리고 예쁜 인형이라는 의미로 국한된 ‘바비돌’이 아닌 통제를 피해 자유를 갈망하는 ‘다크바비’로 전격 변신한 송지은의 뛰어난 연기가 돋보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에스닉한 세트와 광활한 야외에서 촬영해 두 가지 콘셉트의 상반된 영상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송지은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0시 공개된다. 송지은은 당일 서울 합정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앨범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시크릿데뷔 이후에도 ‘미친거니’, ‘희망고문’, ‘예쁜 나이 25살’ 등 꾸준한 솔로 활동으로 실력파 보컬리스트의 입지를 굳혀온 송지은은 지난 4월에는 30%에 이르는 시청률로 종영한 KBS1 드라마 ‘우리집 꿀단지’에서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쳐 연기력도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