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토피아' 박정민 "블랙핑크 지수 팬, 언제 이렇게 말 놓고 연기하겠나"
by김가영 기자
2025.01.07 11:32:49
박정민·지수,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 출연
"블랙핑크 사인 CD 보관 중"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박정민이 블랙핑크 멤버 지수에 대한 팬심을 밝혔다.
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트 서울 호텔에서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박정민, 지수, 윤상현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박정민은 지수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박정민은 “저희 집에 소중한 것들만 모아놓는 장이 있다”고 블랙핑크 앨범을 보관 중이라고 밝혔다.
박정민은 “사인CD 앨범이 두 개가 있는데 하나는 블랙핑크, 지수 씨 팬이어서 김고은 배우에게 부탁해서 사인을 받았다. 거기에는 ‘박정민 선배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써있고, 앞쪽에는 ‘정민 오빠, 잘 부탁해’라는 게 써있다”라며 “그걸 보면 열심히 잘 살았구나 싶다. 앞으로 더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박정민은 “제가 살면서 지수라는 배우와 말놓고 연기하고 같은 무대에 있을 지 상상을 아예 못해봤다. 영광스러운 일이다”고 팬심을 내비쳤다.
‘뉴토피아’는 군인 재윤과 곰신 영주가 좀비에 습격당한 서울 도심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이야기를 담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2월 7일 오후 8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