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드래곤, 일본서 'K-드라마 페스티벌' 개최

by윤기백 기자
2024.08.26 14:15:05

옥택연·이준기 출연

(사진=스튜디오드래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스튜디오드래곤이 일본 엔터테인먼트 기업 에이벡스 픽처스와 손잡고 ‘K-드라마 페스티벌 2024 with 스튜디오 드래곤’을 10월 12일 일본 치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후 1시 1회차, 오후 6시 2회차가 진행되며 각 회차는 1, 2부로 나뉜다. 1부에는 드라마 ‘빈센조’의 옥택연 배우가, 2부에는 드라마 ‘악의 꽃’의 이준기 배우가 출연할 예정이다. 두 배우는 드라마와 관련된 비하인드 토크를 진행하며 일본 내 K드라마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K-드라마 페스티벌 with 스튜디오 드래곤’은 지난해 5월 스튜디오드래곤과 에이벡스 픽처스가 체결한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에이벡스 픽처스는 일본의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에이벡스의 그룹사로 애니메이션, 실사 기반의 영상 콘텐츠 사업과 공연 기획·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양사 간 업무협약의 첫 결과물로 스튜디오드래곤의 드라마 ‘빈센조’가 일본에서 뮤지컬로 재탄생해 현지 관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5500석 규모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홀에서 개최되는 ‘K-드라마 페스티벌 2024 with 스튜디오 드래곤’의 티켓 접수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