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영웅 "나의 영웅은 팬클럽 '영웅시대'"

by김현식 기자
2022.05.02 14:28:35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가수 임영웅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임영웅은 정규 1집 ‘아임 히어로’(IM HERO)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 영상을 2일 오후 2시에 공개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이유로 들며 사전 녹화한 영상을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서 임영웅은 ‘앨범명이 아임 히어로인데 당신의 영웅은 누구냐’는 질문에 “당연하게도 ‘영웅시대’(팬클럽) 가족 여러분들”이라고 답했다.

두터운 팬층을 유지하는 비결에 대한 물음에는 “부족한 저에게 늘 아낌없는 사랑을 주시는 ‘영웅시대’ 분들 덕분에 제가 이 자리에 있다. 팬들의 변함없는 마음 덕분”이라는 답을 내놓았다.



임영웅은 앨범의 완성도에 대한 만족도를 묻자 “잘 만들고 싶다는 마음이 컸다. 다 만들었다가도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어 처음으로 돌아가는 상황도 많았다”며 “앨범에 모든 포커스를 맞추며 지내며 최선을 다했기에 만족스럽다고 말하고 싶다”고 답했다.

오는 6일부터 전국 투어 콘서트에 나서는 임영웅은 “드디어 팬 여러분을 직접 만나뵐 수 있게 돼 너무 행복하다”며 “이번 투어를 통해 팬분들과 마음껏 웃고 소리 지르며 가까이서 뵙는 게 소원”이라고도 했다.

임영웅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타이틀곡으로 한 1집 전곡 음원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3일 오전 8시에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