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Remember' 발표

by정시내 기자
2017.01.02 10:56:57

S.E.S.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그룹 S.E.S.의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Remember’ 전곡이 오늘(2일) 공개된다.

S.E.S.는 금일(2일) 낮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더블 타이틀 곡 ‘Remember’, ‘한 폭의 그림(Paradise)’을 포함한 새 앨범 전곡 음원을 오픈한다. ‘한 폭의 그림(Paradise)’ 뮤직비디오도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선보인다.

특히, 이번 앨범은 신곡을 비롯한 리메이크 곡, 타이틀 곡의 영어 버전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눈길을 끌며, S.E.S. 데뷔 시절 음악 스타일을 대표하는 뉴잭스윙부터 팝 발라드, 트로피컬 하우스까지 다양한 음악 장르를 아우르는 완성도 높은 앨범이다.



앞서 S.E.S.는 지난달 30~31일 양일간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16년 만의 단독 콘서트 ‘Remember, the day’(리멤버, 더 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S.E.S.는 ‘I’m Your Girl’(아임 유어 걸), ‘너를 사랑해’, ‘꿈을 모아서’ 등 히트곡들을 오리지널 안무와 함께 선사, 관객들과 추억을 나누는 특별한 공연을 완성했다.

새 앨범 더블 타이틀 곡인 ‘Remember’ 및 ‘한 폭의 그림’ 무대를 비롯해 이수만 SM 총괄 프로듀서의 1989년 발표곡 ‘그대로부터 세상 빛은 시작되고’, 여행스케치 원곡의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 ‘My Rainbow(친구-세 번째 이야기)’ 등 수록곡 무대도 선보여 스페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