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오빤(싸이) 딱 내 스타일` 터졌다

by최은영 기자
2012.08.15 19:21:01

싸이-현아의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 캡처.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오오오오오빤 딱 내 스타일~”

포미닛 현아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재해석한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됐다.

반응은 ‘강남스타일’만큼이나 뜨겁다. 15일 0시 싸이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는 오후 7시 현재 조회수 170만 건을 넘어섰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현아가 출연하여 상큼한 매력을 더하는 것은 물론, 여성의 입장을 대변하는 노랫말 등 ‘강남스타일’이 색다르게 표현돼 눈길을 끌고 있다.

현아는 싸이의 감칠맛 나는 랩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하고 “오빤 딱 내 스타일”, “그래 바로 나”, “섹시 베이비”라는 후렴구로 발랄함을 드러냈다. 또한 뮤직비디오에서 말춤을 완벽하게 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여성미가 돋보이는 웨이브 안무를 추가해 통통 튀는 매력을 더했다.



싸이 역시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막춤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특유의 끼를 발휘했다.

싸이와 현아는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는데, 뮤직비디오 마지막 부분에는 현아가 싸이의 등에 업히는 장면이 애드립으로 연출돼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싸이는 ‘강남스타일’ 음원이 한 달이라는 긴 시간 동안 국내 각종 음원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고, 해외 언론 및 음악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자 이에 보답하는 의미로 다채로움을 더한 ‘오빤 딱 내 스타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 열풍도 계속되고 있다.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사이트에서 29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런던올림픽 태극전사들의 활약상을 담은 ‘태릉스타일’ 등 다양한 패러디 영상도 쏟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