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더 정확하게’…타이틀리스트, 인핸스드 얼라인먼트 골프볼 3종 출시

by주미희 기자
2024.07.30 14:51:00

타이틀리스트 Pro V1 Pro V1x -Pro V1x 인핸스드 얼라인먼트(사진=아쿠쉬네트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전세계 넘버원 골프볼 타이틀리스트가 얼라인먼트 사이드 스탬프가 적용된 Pro V1, Pro V1x, Pro V1x 레프트 대시(Left Dash) 인핸스드 얼라인먼트 골프볼 3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타이틀리스트 골프볼을 대표하는 제품 라인업인 Pro V1, Pro V1x, Pro V1x 레프트 대시는 모두 최상의 퍼포먼스를 경험하는 동시에 탄도, 스핀, 타구감에 따라 모델별로 각기 다른 퍼포먼스 특징을 가지고 있다.

Pro V1은 이상적인 탄도로 바람을 관통하는 볼비행과 부드러운 타구감이 특징이며, 뛰어난 그린사이드 컨트롤과 부드러운 타구감을 유지하되 롱게임에서 더 긴 비거리를 원하는 골퍼에게 적합한 골프볼이다.



Pro V1x는 Pro V1 보다는 더 높은 탄도, 더 많은 스핀을 원하면서 Pro V1에 비해 더 견고한 타구감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좋은 선택이다.

Pro V1x 레프트 대시는 Pro V1x와 유사한 높은 탄도를 보이면서도 풀스윙시 매우 낮은 스핀과 견고한 타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Pro V1, Pro V1x, Pro V1x 레프트 대시 인핸스드 얼라인먼트 골프볼은 기존 퍼포먼스는 그대로 느끼는 건 물론, 한층 진보된 얼라인먼트 사이드 스탬프를 적용했다. 기존보다 65% 이상 더 길어진 사이드 스탬프와 사이드 스탬프 기준 위/아래로 새겨진 얼라인먼트로 더욱 확실한 방향성과 정확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