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5집 뮤비 촬영 컴백 시동

by김용운 기자
2008.02.01 15:33:56

▲ 새로운 멤버 영입하고 5집으로 컴백하는 쥬얼리(사진=스타제국)


[이데일리 SPN 김용운기자] 박정아, 서인영 그리고 새로운 멤버 김은정, 하주연을 영입한 쥬얼리가 10일 정규 5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촬영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건다.

지난 1월29일 서울 잠원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정규 5집 앨범 재킷촬영을 마친 쥬얼리는 오는 4일 경기도 용인의 세트장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쥬얼리의 뮤직비디오는 쥬얼리만의 고급스러운 섹시함과 스타일리시함을 최대한 강조해 멤버들의 개성에 맞춰 촬영될 예정으로 있다.



쥬얼리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2월 셋째 주에 있을 컴백무대를 앞두고 현재 쥬얼리 멤버들은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새로운 멤버 김은정 하주연과 함께 더욱 새로워지고 강력해진 쥬얼리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쥬얼리는 20일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쥬얼리 정규 5집 앨범을 발매하며,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15일 KBS ‘뮤직뱅크’ 16일 MBC ‘쇼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진다.

 

☞'군입대' 하하, '무한도전' 마지막 촬영 마쳐...'특전사 훈련' 끝으로 작별
☞염경환 인터뷰 "아이가 엄마닮아 다행...역경 함께 견딘 신부에 감사"
☞임경진 아나 계기로 돌아본 음주방송 파문...이종환 DJ 복귀까지 2년
☞[스타 주말(語) NO.7]'알렉스의 남자(?)' 문지애부터 임성한의 별난 배우사랑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