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파악 해봤다" 임영웅, 서울월드컵경기장 단콘 개최 확정 소감

by김현식 기자
2023.11.07 14:09:26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가수 임영웅이 서울월드컵경기장 단독 콘서트 확정 소감을 밝혔다.

임영웅은 7일 공식 팬카페에 남긴 글에서 “드디어 제가 주제 파악을 살짝 해보았다. 무려 상암월드컵경기장(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여러분과 신나게 놀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 5일 연 전국 투어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공연에서 공개한 영상을 통해 내년 5월 25~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투어의 앙코르 공연을 개최한다고 알렸다. 임영웅이 6만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앙코르 공연 개최를 알리는 영상에는 ‘더 큰 우주가 되겠습니다’라는 문구가 담겨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저도 상암 공개 영상을 여러분과 보려고 안 보고 있었다”며 “너무나 벅찬 감동으로 눈물이 날 지경이었다”고 했다. 이어 “제가 처음 등장할 때보다 더 큰 괴성(?)으로 환호해 주시는 모습에 정말 벅차고, 행복해서 미친 듯 소리 지르고 싶었으나 바로 나가서 노래해야 하니 참았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임영웅은 “늘 기적을 만들어주시는 우리 ‘영웅시대’(팬덤명) 정말 존경하고, 사랑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했다.

임영웅은 총 6일간 펼친 전국 투어 서울 공연을 마치고 숨 고르기 중이다. 오는 24~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투어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