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팀 13시 한결, 무대 찢은 섹시 장인
by윤기백 기자
2023.03.22 11:57:44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피크타임’ 팀 13시 한결이 섹시의 정석을 선보였다.
BAE173은 지난 2월부터 방송 중인 JTBC ‘피크타임’에 팀 13시로 출연 중이다. 팀 13시는 첫 방송부터 슈퍼엠의 ‘호랑이’, 비의 ‘LA SONG’, 크리스토퍼의 ‘Bad’ 등 강렬한 퍼포먼스 무대를 연이어 펼치며 대중들을 매료시켰다.
이런 가운데 팀 13시 한결을 향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섹시한 춤선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이미 이름을 알린 한결은 ‘피크타임’을 통해 역대급 포텐을 터뜨리고 있다. 메인 댄서다운 칼군무와 독보적인 분위기, 탄탄한 피지컬을 자랑한 한결은 여심은 물론 남심마저 홀리는 ‘섹시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한결뿐만 아니라 유준, 준서, 무진, 빛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이들의 꾸민 연합 댄스 무대 ‘Bad’는 공개 5일 만에 조회수 164만을 돌파하며 조회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원곡자인 크리스토퍼도 직접 ‘Wow this is so amazing!’라는 애정 넘치는 댓글을 달며 SNS상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콘셉트도 찰떡 소화하는 한결의 퍼포먼스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JTBC ‘피크타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