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존 채널, 색다른 골프 프로그램으로 차별화 나선다

by박태성 기자
2019.08.19 10:32:04

최재희‘s올리뷰
[이데일리 골프in 박태성 기자](주)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의 TV채널인 스크린골프존이 하반기 색다른 방송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최재희’s올리뷰’와 ‘골프는 비싸지 않다’ 등 제목부터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이 프로그램들은 그 동안 시청자들이 한번도 접하지 못한 새로운 기획으로 일찍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재희’s올리뷰’는 ‘청춘스크린’ 등으로 새로운 스타가 된 최재희프로(사진)가 누군가의 골프멘토로 변신해 최고의 골프라이프를 즐길 수 있게 책임진다는 내용으로 이번 시즌1에서는 새내기 여성골퍼와 스크린골프만 싱글인 남성골퍼 두 사람에게 각각 수준에 맞는 꼼꼼하고 친절한 가이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여성골퍼의 첫 골프화 쇼핑부터 초급레슨에서 주의할 점과 중,상급 골퍼가 필드에서 일관된 샷과컨디션을 유지하는 방법 등 골퍼들에게 필요한 모든 단계의 가이드와 리뷰를 최재희 프로 만의 활기찬 에너지로 전달하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매력이라고 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골프의 진짜 즐거움을 알려 드릴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하다”는 최재희 프로는 무조건 신나는 방송을 만들겠다고 당찬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최재희’s 올리뷰’는 매주 월요일 저녁9시 스크린골프존 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모델 이시우와 요가강사 황아영
‘골프는 비싸지 않다’는 과연 골프가 돈이 많이 들어가는 비싼 스포츠인가? 라는 질문에서 시작한다. 낚시, 캠핑, 등산 등 전문적인 레저활동이 다양해진 요즘, 골프는 다른 레포츠처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남녀 두 MC의 체험대결로 보여준다.

진행은 모델 이시우와 요가강사 황아영(사진)이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데 두 사람은 이 프로그램에서 처음 MC로 호흡을 맞추며 타고난 승부욕과 다재 다능한 능력으로 매회 감탄과 웃음을 전달 할 예정이다.

상상초월 저렴한 비용으로 골프를 즐기는 깨알 정보들과 다양한 레저 활동에 대한 실용적인 가이드까지 욜로족 시청자에게 더 할 나위 없이 소중한 꿀팁을 선사 할 이 프로그램은 현재 첫회 촬영을 마치고 방송 일정을 조율 중이며 더위가 가기 전에 곧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방송 2년차에 접어든 스크린골프존 채널은 다양한 시청자들의 요구와 새로운 골프 컨텐츠 수요를 함께 충족시키는 신선한 기획의 방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