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26일 미니 10집 '드리미 레조넌스'로 컴백

by윤기백 기자
2024.08.12 11:17:08

(사진=W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역대급 콘셉트를 예고하며 컴백을 알렸다.

1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마이걸 미니 10집 ‘드리미 레조넌스’(Dreamy Resonanc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오는 26일 발매되는 오마이걸의 미니 10집 ‘드리미 레조넌스’는 지난해 7월 발매한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 발매 이후 약 1년 1개월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이번 오마이걸의 티저는 이미지가 아닌 애니메이션 티저 영상으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마치 동화 속 인형의 집을 연상케 하는 애니메이션은 계단 옆 파란색 문이 덜컥 열리는 소리와 함께 반짝이는 빛이 안으로 들어오고, 이내 밤하늘을 향해 빛이 날아간 뒤 다시 문이 닫힌다.

애니메이션 영상 속 곰 인형과 오마이걸의 로고 등 여러 오브제들이 눈에 띄는 가운데, 그 중 모레시계와 큰 뿔이 달린 사슴, 새장과 깃털 등은 지난해 7월 발매된 오마이걸의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와 유아의 솔로 앨범을 떠오르게 하며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 영상 공개 후 팬들 역시 각각의 오브제를 찾아보며 이번 앨범 콘셉트를 유추해보는 동시에 오마이걸의 컴백에 대한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동안 ‘던 던 댄스’, ‘살짝 설렜어’, ‘돌핀’, ‘여름이 들려’ 등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오마이걸이 들려줄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6일 오후 6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