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박봄, 생애 첫 개불 도전기 '눈길'

by김은구 기자
2014.06.06 13:34:25

SBS ‘룸메이트’(사진=SBS)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2NE1 박봄이 생애 처음 개불을 접하며 벌어진 활약상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박봄이 출연 중인 SBS ‘룸메이트’ 본방송을 이틀 앞둔 6일 공개된 6회 예고편(https://www.youtube.com/watch?v=ldsEVAwAQZE)에는 ‘신엄마’ 신성우를 필두로 매력 콤비 박봄과 나나가 ‘수산시장 대습격’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수산시장으로 이동하는 차안에서 나나는 개불을 먹어본 적이 있냐는 질문을 던졌고, 이에

단 한 번도 개불을 접해본 적 없는 박봄은 개불의 정체에 대해 엉뚱한 발언(?)을 해 한바탕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수산시장에 도착한 박봄은 마치 신세계를 만난 것 같은 표정을 지으며 애정을 드러냈고, 다양한 해산물을 구경하며 끊임없이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난생 처음 개불과 만난 박봄은 특유의 생김새에 놀란 것도 잠시, 맛을 본 후엔 “대~박”을 연발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밖에도 신성우는 수산시장에 있던 아주머니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수산시장 인기스타로 등극해 눈길을 끌었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8차원 콤비 박봄, 나나와 장보던 신성우까지 순식간에 외계인(?)이 되어버린 수산시장 습격사건은 오는 8일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