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보키 디자인 SM10 웨지 전 세계 동시 출시
by주미희 기자
2024.03.08 12:12:51
| 타이틀리스트 보키 디자인 SM10 웨지(사진=아쿠쉬네트 제공) |
|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보키 웨지 역사상 가장 뛰어난 퍼포먼스의 보키 디자인 SM10 웨지를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
SM10은 낮은 로프트에서 높은 로프트까지 로프트별로 최적의 임팩트 지점을 찾아 각기 다른 무게 중심 설계를 통해 일관되고 정확한 거리와 탄도 컨트롤을 제공한다. 먼저 46도에서 52도 사이 낮은 로프트는 클럽별 거리 차이가 일관될 수 있도록 무게 중심을 더 낮게 배치시켰다. 54도에서 62도까지 높은 로프트에서는 무게 중심을 조금 더 높이고 전방(페이스 앞쪽)으로 배치시킴으로써, 볼이 과도하게 뜨지 않도록 하면서 견고한 어드레스와 정교하고 일관된 임팩트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사용률 1위 웨지인 만큼 투어에서 축적된 다양한 피드백들을 바탕으로 투어에서 입증된 6가지 그라인드(F, S, M, K, T, D)를 도입해 그린 주변에서 다양하고 정교한 샷 구사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특히 PGA투어에서 선호가 가장 높은 그라인드 중 하나인 T 그라인드가 이번에 낮은 바운스의 로브 웨지 옵션(58.04T / 60.04T)으로 새롭게 추가됐고, 샌드 웨지에서 낮은 바운스를 선호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54.08M 그라인드 옵션이 SM10 라인업에 함께 추가돼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보키 웨지 만의 특허 받은 스핀 밀드 프로세스로 최대의 스핀을 제공한다. 이를 통한 웨지 클럽 간에 향상된 스핀이 가능하다. 로프트와 마감에 따라 각각의 웨지 특성에 맞게 커팅된 TX9 그루브를 채택, 낮은 로프트(46°~54°)에서는 그루브를 좁고 깊게, 높은 로프트(56°~62°)에서는 그루브를 얉고 넓게 적용해 각 로프트별로 최적화된 스핀을 제공하도록 디자인했다.
보키 디자인 SM10 웨지는 3월 8일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11일부터 스페셜 웨지 피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케줄 확인 및 피팅 이벤트 신청은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