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데뷔 걸그룹 네이처, 멤버 프로필 공개 시작

by고규대 기자
2018.06.25 14:58:07

9인조 걸그룹 네이처의 ‘매력 라인’ 새봄(왼쪽부터), 루, 오로라.
[이데일리 스타in 고규대 기자] 8월 데뷔 예정을 알린 신예 걸그룹 네이처의 멤버 새봄(Sae Bom), 루(Lu), 오로라(Aurora) 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n.CH엔터테인먼트(대표 정창환)가 25일 걸그룹 네이처(NATURE, Girls from Nature) 9명의 멤버 중 ‘매력라인’으로 이름 지은 새봄, 루, 오로라의 프로필을 알렸다. n.CH는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네이처 멤버 3명의 프로필을 매일 공식 유튜브 채널(Nature.nchworld) 등을 통해 선보인다.



사진 속의 3명의 멤버는 핑크빛 의상과 배경 속에서 각자의 매력을 드러낸다. 새봄은 장미 한송이와 무결점의 피부로 순수함을 강조했다. 깜찍한 윙크를 짓는 루, 핑크 원피스로 차분한 미소를 선보인 오로라도 돋보인다. 이들은 “데뷔하는 곡이 빌보드 차트에 오르기를 희망한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 공개된 오로라와 새봄의 댄스 영상에서는 두 멤버의 파워풀한 안무가 매우 인상적으로 걸크러쉬 반전 매력을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그룹명인 네이처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자연으로부터 활력을 얻어 에너지를 재충전하자는 바램이 담겨 있는 팀명이다. 네이처는 8월 초 정식 데뷔에 앞서 프로필 공개, SNS 생방송, 뮤비 촬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