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학교’ 송하영, 2주차 성적 1위…결국 서바이벌
by김윤지 기자
2017.07.21 08:53:46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아이돌학교’ 송하영이 2주차 실시간 성적 1위를 차지했다.
20일 방송한 케이블채널 Mnet 예능프로그램 ‘아이돌학교’에선 학생들이 ‘예쁘니까’ 교가 홍보 영상 제작 시험을 극적으로 통과했다.
‘킬링파트의 이해’ 수업 시간을 통해 무대에서 특정 멤버가 주목 받을 수 있는,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주는 ‘킬링파트’를 감상하고 연습했다. 5초 동안 원샷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학생들은 쑥스러워하면서도 최선을 다했다.
교가 홍보 영상의 댄스 브레이크를 담당할 TOP 2를 뽑는 자리에서는 웃음과 환호가 이어졌다. 여린 체구와는 달리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인 송하영과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무대를 만든 나띠가 댄스 브레이크 담당으로 정해졌다.
군무 촬영의 기회는 총 세 번뿐이었다. 그중 두 번을 실패하며 시작한 학생들은 불안한 마음이었다. 기적적으로 성공했다. 이밖에도 솔비의 ‘멘탈 관리학’, 이순재 교장과 대화 등이 이어졌다.
방송 마지막, ‘아이돌학교’ 2주차 실시간 성적 1위로 발표된 송하영은 “정말 감사하다. 지난 주 이후에 파워를 받고 1등을 할 수 있게 돼 정말 기쁘다. 엄마에게 사랑한다고 전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아이돌학교’는 매 주 목요일 저녁 9시30분, Mnet과 tvN에서 공동 생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