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손맛부터 비거리 모두 만족 '미즈노 프로 시리즈' 아이언 출시

by주영로 기자
2021.09.14 14:42:57

미즈노 PRO 시리즈 아이언. (사진=한국미즈노)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한국미즈노는 제품명과 디자인을 모두 바꾼 상급자용 ‘Mizuno Pro시리즈’ 아이언 3종을 출시한다.

새로 선보인 미즈노 프로 시리즈 아이언은 기존 ‘MP 시리즈 아이언’과 같은 머슬백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했지만, 차별화된 헤드 소재와 설계, 타구감을 제공, 투어 프로와 일반 골퍼에 이르기까지 만족도를 높여준다.

특히 PGA투어 프로들의 테스트 의견을 적극 반영, 헤드의 중심 거리를 짧게 설계, 컴팩트해진 헤드 길이와 민첩한 탑 라인 형상으로 플레이 시 헤드의 조작성을 높인 것도 이번 제품의 특징이다.

미즈노 프로 221(Mizuno Pro 221)은 최상의 타구감을 선사하는 머슬백 아이언으로, 묵직한 타구감을 추구하되 어드레스 시에는 두껍게 보이지 않도록 섬세한 그라인드를 거쳤다.



각 번호마다 두께에 변화를 주어 롱과 미들 아이언에서는 스윗 스팟을 낮게 저중심으로, 쇼트 아이언에서는 스윗 스팟을 고중심 설계를 적용해 향상된 방향성과 거리를 제공한다.

프로 223(Mizuno Pro 223) 아이언은 상급자가 원하는 조작성과 타구감에 비거리 성능까지 높인 컴팩트한 캐비티 백 아이언이다. 미즈노 특유의 타구감을 제공하면서 뛰어난 볼 스피드와 반발 성능으로 더 큰 비거리 효과를 볼 수 있다.

프로 225(Mizuno Pro 225)는 견고한 타구감은 유지하면서 관용성과 비거리 성능을 높인 중공 구조 타입이다. 깊고 낮은 무게중심을 구현하고 관성모멘트를 높여 아이언의 런치(타구높이) 성능을 개선했다.

한국미즈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구매 이벤트와 시타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