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4월 1일 컴백 앞두고 이색 프로모션
by김가영 기자
2024.03.09 17:23:06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이색 프로모션으로 Z세대 감성을 정조준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 발매를 기념해 9~13일 팬이벤트 ‘TOMORROW WEEK’를 진행한다. ‘TOMORROW WEEK’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전 세계 팬들은 본인 SNS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위버스(Weverse) 커뮤니티에 ‘minisode 3: TOMORROW’를 기다리는 일상을 담은 이미지나 영상을 해시태그 ‘#TOMORROW_is_Coming’과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오프라인에서는 포토 이벤트가 펼쳐진다. 포토프레스(Photo와 Express의 합성어.사진으로 자신의 정체성과 취향을 표현한다는 의미) 세대’로 불리는 Z세대의 놀이문화로 자리잡은 ‘즉석 인화’를 활용한 이벤트다. ‘TOMORROW WEEK’ 기간에 매일 0시 팀 공식 SNS에서 공개되는 인쇄 코드를 전국에 설치된 1,200여 대의 프린팅박스 기기에 입력하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공개 사진을 만날 수 있다. 9일 첫 번째 인쇄 코드가 오픈된 가운데, 각 인쇄 코드는 24시간만 유효해 팬들은 매일 새로운 선물을 받는 재미를 느낄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TOMORROW WEEK’ 기간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모아(MOA.팬덤명)가 서로를 만나러 가는 시간 속 일상의 마법 같은 순간들을 포착해 보고자 한다”라고 이벤트의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minisode 3: TOMORROW’는 내달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신보는 과거의 약속을 기억해 내고, 함께 약속했던 ‘너‘를 찾으러 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앞서 공개된 앨범 로고모션과 콘셉트 트레일러는 그간의 팀 서사를 떠올리는 요소를 활용해 팬들에게 해석의 즐거움을 안겼다. 오는 14일에는 콘셉트 티저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