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캐 미남' 김민규, 180도 다른 일상 공개…맵부심→댕댕미

by김보영 기자
2022.05.06 10:52:04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선 드라마 ‘사내맞선’을 통해 대세 배우가 된 김민규의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198회에서는 차세대 스윗 가이로 떠오른 배우 김민규의 알찬 하루를 그릴 예정이다.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안경 캐릭터’로 한 획을 그으며 대세 스타로 떠오른 김민규는 이날 드라마에서와는 정반대되는 매력을 선보인다. 김민규 매니저는 “진중하고 시크하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장난기 많고 댕댕미가 있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김민규는 마스크팩을 붙인 채 차에 오르는가 하면 자신만의 특별한 잇템까지 공개할 예정이라고. 대세 배우 김민규만의 남다른 애착 아이템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김민규의 귀여운 ‘맵부심’도 공개될 예정이다. “매운 것을 못 먹는다”라는 매니저의 제보와는 달리 김민규는 매운 음식에 대해 무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김민규는 식사로 매운 떡볶이를 시키겠다는 스태프들에게 “제일 매운 걸로 시켜줘”라며 귀여운 허세를 선보인다. 가장 덜 매운 ‘아기맛’을 권하는 스태프에게 김민규는 “나 매운 거 잘 먹는다”라고 자신한다. 과연 떡볶이 맵기 1단계부터 3단계에 모두 도전한 김민규가 시식 후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기대를 유발한다.

김민규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98회는 5월 7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