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워리어` 뮤비 티저 공개…강력한 男그룹 등장 예고
by김은구 기자
2012.01.20 10:02:40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대형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B.A.P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0일 0시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www.tsenter.co.kr)와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 B.A.P의 데뷔 앨범 타이틀 곡 `워리어`(WARRIOR)의 티저 영상은 강력한 남자그룹의 등장을 예고했다.
리더 방용국은 할렘가를 연상시키는 뒷골목에서 강렬한 드럼과 웅장한 브라스 소리에 맞춰 자동차를 망치로 때려부수고 젤로는 강렬한 펀치를 날리는 등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방용국이 불 속에 휩싸인 장면이 눈길을 끈다. 방용국은 사을 연속 이어진 강행군을 소화하며 실제 이 장면에서는 화상을 입을 정도로 연기 투혼을 발휘했다고 소속사 측은 전했다.
B.A.P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한 번 들어가면 빠져나올 수 없는 B.A.P. 마치 블랙홀 같아서 출구가 없다”, “입이 안 다물어짐. 오빠들 정말 외계인이 맞나 봐. 너무 멋있다. 대박”, “용국 오빠 완전 상남자다. 진짜 폭풍 안무 폭풍 기대합니다!”, “자기 전에 눈 정화, 귀 정화했네. 잠도 안 오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B.A.P는 26일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이 공개되며 신인 그룹으로는 최초로 2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블록버스터급 데뷔 쇼케이스를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