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데뷔조 판타지 보이즈, 음방 활동 각오 "무대 찢겠다"
by김가영 기자
2023.06.15 10:22:46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소년판타지’ 데뷔조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음방을 앞두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약속했다.
15일 판타지 보이즈 측이 17일 MBC ‘쇼! 음악중심’과 18일 SBS ‘인기가요’ 출연을 앞두고 활동 포부를 밝혔다. 판타지 보이즈 멤버들은 “단 한 곳의 빈틈없이 12명의 완벽함으로 무대를 찢겠다”라며 각오를 드러냈다.
12명 멤버들은 ‘쇼! 음악중심’과 ‘인기가요’에서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 파이널에서 선보였던 신곡 ‘Gesture’(제스처)로 무대를 꾸민다.
판타지 보이즈의 음방 예고에 ‘소년판타지’ 파이널 후 12명의 견고해진 팀워크와 퍼포먼스에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비주얼과 케미, 실력을 증명한 유준원, 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은 그룹 판타지 보이즈로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다.
판타지 보이즈가 음악방송에서 선보일 ‘Gesture’(제스처)는 묵직하고 강렬한 베이스 기반의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한 순간 빠져버린 사랑에 보내는 제스처가 인상적이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7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