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보컬 온다…V.O.S 김경록, 신곡 MV 티저 공개

by김가영 기자
2022.12.28 17:20:23

사진=‘모든 만약을 더하면’ MV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V.O.S 김경록이 감성적인 신곡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깨운다.

V.O.S 김경록은 지난 27일과 28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모든 만약을 더하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명품 보컬’의 귀환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에는 간절함이 느껴지는 김경록의 보컬과 동시에 행복해하는 연인의 모습이 그려져 마치 과거를 회상하는 듯한 느낌을 안긴다. 또 영상 속 김경록은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모든 만약을 더하면 소원이 이뤄질까’란 구절을 불러 곡에 담긴 스토리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특히 솔로 가수로서 오랜 공백을 깨고 돌아오는 김경록의 ‘모든 만약을 더하면’ 뮤직비디오 티저에 신곡을 기다리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팬들은 티저가 오픈되자마자 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김경록의 이번 디지털 싱글 ‘모든 만약을 더하면’은 보컬리스트 김경록과 프로듀서 김진환이 함께한 곡으로, 다루기 버겁기만 한 마음의 잔상들을 가정법을 통한 자문 형식으로 풀어내, 서정적인 멜로디에 웅장한 스케일의 사운드를 입힌 팝 발라드 장르다.

귓가에 맴도는 애잔한 보컬로 다시 한 번 강한 임팩트를 남길 김경록은 보컬 그룹 V.O.S에서 매력적인 저음과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11월 V.O.S로 ‘나는 너였다’를 발매 후 솔로 가수로 찾아온 만큼, 김경록의 신곡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경록의 새 디지털 싱글 ‘모든 만약을 더하면’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