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연인' 이진욱 5월 입대 "과분한 사랑 감사해"

by장서윤 기자
2009.04.15 14:36:02

▲ 이진욱




[이데일리 SPN 장서윤기자] 배우 이진욱이 5월6일 현역으로 군에 입대한다.
 
이진욱은 6일 오후 1시 경기도 의정부 용현동 306보충대에 입소, 6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 등 신병교육을 받은 후 자대 배치를 받고 현역병으로 복무하게 된다.
 
당초 이진욱은 하반기 입대 예정이었으나, 본인의 희망에 따라 조기 입대를 추진해왔다.
 
이진욱은 "군대란 곳은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가야하는 곳인 만큼 조기 입대 추진에 조금의 망설임은 없었다"며 "군대 생활을 통해 이제까지 알지 못했던 여러 가지 것들을 많이 경험하고 배우고 돌아오겠다"고 전했다.
 
이어 "좀더 많은 작품을 경험하지 못해 아쉽지만 과분한 사랑을 받은 것에 무척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2003년 파나소닉 지면광고 모델로 데뷔한 이진욱은 2006년 SBS TV '연애시대'에서 주연급을 꿰차며 주목받는 신예로 떠올랐다.
 
 이후 SBS '스마일 어게인' MBC '에어시티' '비포앤 애프터 성형외과'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최지우와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국내 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편 이진욱은 군입대 전날인 5월 5일 한강공원 마리나제트 유람선에서 한국을 방문한 일본팬들과의 팬미팅을 마지막으로 공식행사를 마무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