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파일럿' 일등석 코미디를 안방에서…오늘부터 VOD 시작

by김보영 기자
2024.09.12 09:58:30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여름 극장가를 강타했던 흥행 코미디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이 12일(목) 오늘부터 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여름 극장가를 찾은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행복감을 선사했던 코미디 영화 ‘파일럿’이 바로 오늘부터 IPTV, 온라인 및 모바일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파일럿’은 극장에서 다 같이 경험할 수 있는 전천후 코미디 장르에 대한 호감이 입소문으로 이어지며 장기 흥행에 성공했다.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해온 조정석이 ‘파일럿’으로 그 간의 내공을 응집한 1인 2역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초반 입소문을 이끌었고, 여기에 스크린 블루칩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의 신선한 앙상블을 제공하며 극장가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었다. 뿐만 아니라 가수 이찬원의 팬덤인 ‘찬스’를 소재로 웃음과 공감 코드까지 있어 중년 관객들에게도 큰 만족감을 선사했다. 이처럼 관객들의 입소문으로 460만 흥행을 거둔 ‘파일럿’을 극장에서 놓쳤다면 IPTV(KT Genie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스카이라이프,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Wavve),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Apple TV, 씨네폭스에서 오늘부터 확인할 수 있다.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여름 극장가 입소문 흥행의 아이콘이 된 영화 ‘파일럿’은 오늘부터 극장과 VOD를 통해 더 많은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