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매직스타', 환상의 매직 액트로 홀릴 최종 1인은?

by윤기백 기자
2024.07.19 11:19:11

(사진=SBS ‘더 매직 스타’)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SBS 신규 예능, 쿠팡플레이 독점 공개 글로벌 마술 오디션 ‘더 매직스타’가 환상의 매직 월드로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자극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오는 20일 최종회는 특별히 오후 5시 10분에 동시간 라이브로 짜릿한 시청 쾌감을 선사한다.

‘더 매직스타’는 월드클래스급 마술사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마술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참가 마술사 박준우, 유호진, 달시 오크, 패트릭 쿤, 한설희, 에덴, DK가 치열한 결전 끝에 톱7에 오르며 오는 20일 대망의 최종 우승 자리를 놓고 격돌한다. 세계마술올림픽(FISM) 우승자부터 마술사들의 마술사로 통하는 현역 최고의 실력자까지 총출동해 매회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해왔다. 지난 3라운드 대결에서는 국경과 언어를 뛰어넘는 가슴 벅찬 감동 스토리를 양산해 내며 스타 저지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더 매직스타’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 이후 환상적인 매직쇼를 언제 어디에서나 시청할 수 있게 되며 화제의 프로그램으로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탔다. 첫 회 공개 이후 시청량이 270% 급등하며 쿠팡플레이 인기작 톱1에 오르는 등 매주 시청자들의 적극적인 애정 픽을 받으며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다.



쿠팡플레이 내 시청자 댓글 리뷰도 3만 9000개를 훌쩍 넘기며 대세 프로그램으로서의 선풍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마술을 뛰어넘는 예술의 경지”, “온 가족이 볼 수 있어서 좋다”, “이런 멋진 공연을 집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이 영광이다”, “시즌 2도 나오면 좋겠다” 등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20일 참가자 톱7 중 최후의 1인 우승자를 가리는 대망의 피날레 회차를 라이브로 동시 공개한다. 또 7월 13일부터 20일까지 쿠팡플레이 내 ‘쿠플클럽’을 통해 파이널 우승자 투표를 진행중이다. 투표는 파이널 라운드 직후 마감되며, 집계된 투표 결과는 심사위원, 마술 전문가, 방청객 투표에 의한 현장 투표 점수와 합산돼 최종 우승자 선정에 반영된다.

마술의 경지를 넘어 아트의 지평을 넓혔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더 매직스타’의 완결판인 피날레는 오는 20일 토요일 오후 5시 10분부터 쿠팡플레이에서 라이브로 동시 시청할 수 있다. 최종화 공개 후 ‘더 매직스타‘의 전 회차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