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부케 받은 이호연 "4년 연애 끝 결혼" [전문]

by최희재 기자
2023.09.23 15:00:51

(사진=이호연 SNS)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모델 겸 쇼핑 호스트 이호연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호연은 23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이호연 SNS)
그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둘이 함께하는 네 번째 가을에 4년간의 행복한 연애를 마치고 새로운 시작하려 한다”며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어 “먼저 식을 준비하는 데 있어 여러 가지 예상치 못한 상황이 있다 보니 급히 변경된 부분이 많아, 미리 소식을 전해드리기에 어려움이 있었다”며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게 예의지만, 오랜만에 드리는 연락이 혹여나 실례되진 않을까 미처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한 많은 분들께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사진=이호연 SNS)
또 이호연은 예비 신랑에 대해 “저와 닮은 부분이 참 많은, 듬직하고 믿음직스러운 사람”이라며 “소중한 분들께 알리는 행복한 시작을 예쁘게 봐주시고 함께 축하해 달라”고 덧붙였다.

이호연은 지난 4월 이승기·이다인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 이목을 모았다. 당시 이호연은 “처음으로 친구에게 건네 받은 부케. 언니만큼이나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다. 두 분의 좋은 기운 받고 곧 좋은 소식 전하겠다”고 전한 바 있다.

이호연은 YG케이플러스 소속이며 쇼핑호스트로도 활동 중이다.

안녕하세요, 벌써 하루 앞으로 예식이 다가왔네요.

저희 둘이 함께하는 네 번째 가을에 4년간의 행복한 연애를 마치고 새로운 시작하려 합니다.

먼저 식을 준비하는 데 있어 여러 가지 예상치 못한 상황이 있다 보니 급히 변경된 부분이 많아, 미리 소식을 전해드리기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게 예의지만, 오랜만에 드리는 연락이 혹여나 실례되진 않을까 미처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한 많은 분들께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저희들의 마음을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고 먼저 연락 주신다면, 감사한 마음으로 기쁜 소식 전하겠습니다.

저와 닮은 부분이 참 많은, 듬직하고 믿음직스러운 사람을 만나 소중한 분들께 알리는 행복한 시작을 예쁘게 봐주시고 함께 축하해 주세요.

2023년 9월, 이호연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