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포유, 컴백 기념 팬사인회 "초심 잃지 않겠다"

by김은구 기자
2018.10.31 11:41:15

원포유(사진=백곰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보이그룹 원포유(14U)가 지난 30일 신곡 ‘나침반(N.E.W.S)’ 발매를 기념해 팬쇼케이스와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원포유는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팬쇼케이스와 팬사인회에서 앞으로의 각오를 전했다. 원포유는 “이전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처음 팬 여러분들께 무대와 음악을 공개하는 이 자리가 정말 긴장되고 설렌다. 언제 어디서든 초심 잃지 않고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활동 하려고 한다. 꾸준한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활동 할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팬쇼케이스, 팬사인회 현장에는 공식 팬클럽 ‘온리유’가 원포유를 위해 커피차 이벤트를 준비해 훈훈함을 더했다. 원포유의 리더 이솔을 비롯해 은재, 고현, 비에스, 우주, 루하는 커피차 앞에서 음료를 들고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신곡 ‘나침반(N.E.W.S)’은 고통뿐인 사랑 속에 끝없이 다치면서도 벗어날 수 없어 그 상처마저 아름다움으로 받아들이겠다고 다짐하는 사랑에 맹목적인 한 남자의 슬픔을 기타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선율 위로 표현했다. ‘나침반(N.E.W.S)’은 해외 유명작곡가로 잘 알려진 스티븐리와 지미리처드, Geekboy가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멤버 도혁과 로우디, 세진, 현웅이 직접 작사와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