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권, "코 성형수술 시도한 적 있다"

by장서윤 기자
2010.08.30 12:14:41

▲ 김인권(사진=김정욱 기자)

[이데일리 SPN 장서윤 기자] 배우 김인권이 성형수술을 시도했던 경험이 있다고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김인권은 29일 서울 중구 이화여고 100주년기념관에서 진행된 영화 '방가?방가!'(감독 육상효) 제작보고회에 참석, "몇년 전 코 성형수술을 위해 병원을 찾은 적이 있었는데 의사 분이 만류해서 그만두었던 경험이 있다"고 전했다.

이날 성형수술에 대한 이야기는 '방가?방가!'의 육상효 감독이 김인권의 성형수술 시도에 대해 언급하며 "만일 수술을 했더라면 이 작품에 출연할 수 없었을 것"이라고 얘기하면서 알려졌다.

김인권이 첫 단독 주연작을 맡은 '방가!방가?'는 5년간 백수생활을 해 온 방태식(김인권)이 취업을 위해 부탄인 방가로 변신하면서 성공을 위해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담은 코미디 영화다.



육 감독은 "김인권 씨는 이번 영화에 무척 적합한 외모와 연기력을 지니고 있다"며 "수술을 했더라면 느낌이 결코 살지 않았을 것"이라며 웃음지었다.

이에 김인권은 "수술을 시도하러 병원에 갔을 당시 의사 선생님이 프랑스 배우 제라르 드파르디유같은 개성을 보이는 코라고 수술을 말렸다"며 "지금에 와서는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인권 외에도 김정태, 신현빈 등이 출연한 '방가? 방가!'는 오는 9월 3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