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피트니스 대회 출전 "나이는 숫자에 불과"

by정시내 기자
2020.06.27 11:28:56

허경환 피트니스대회 출전.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개그맨 허경환이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한 모습이 이목을 모으고 있다.

허경환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아직은... 악!!”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피트니스 대회 출전한 허경환과 김원효, 박영진, 김지호 등 마흔파이브 멤버들과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허경환 인스타그램
앞서 허경환은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마흔파이브 멤버들과 함께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한 모습을 공개했다.



방송 후 허경환은 “나보다 훨씬 노력한 우리 마흔파이브(목부상 성광이 포함). 함께 운동한 근조직. 윤준이. 형님들 수고하셨고, 함께여서 빛났고 이룰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허경환과 함께 도전한 김원효는 “마흔파이브가 30, 40대 남성들에게 동기 부여를 주고 싶다. 그걸 이번에 하지 않았나 싶다”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피트니스 대회의 순위도 공개됐다. 김원효는 5위를 차지했고, 3~4위는 일반인 참가자에게 돌아갔다. 허경환과 윤준이 1, 2위를 다투는 가운데, 최종 결과는 오는 28일 방송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