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먹방장인 윌벤져스, 고품격 ASMR 방송 선보인다
by김민정 기자
2019.01.27 13:58:36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벤틀리 표 특급 ASMR이 온다.
27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62회는 ‘너에게 사랑을 배웠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윌리엄-벤틀리-샘 삼부자는 해밍턴즈 TV에 도전, 고품격 ASMR을 들려줄 전망이다. 행복한 웃음이 끊이지 않는 해밍턴즈 가족이 시청자 마음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윌벤져스 형제가 도전한 ASMR은 자율감각 쾌락반응을 뜻하는 영어의 약자로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이나 소리를 뜻한다. ASMR에는 바람 부는 소리, 연필로 글씨를 쓰는 소리, 머리카락을 빗으로 빗는 소리 등 다양한 것이 있다. 윌벤져스 형제는 먹방영재답게 음식을 먹는 소리로 ASMR에 도전했다고.
공개된 사진 속 윌리엄-벤틀리는 면부터 동치미, 겉에 설탕을 입힌 과일 탕후루까지 냠냠 흡입하며 맛깔난 소리 제조에 도전하고 있다. 그동안 군침자극 먹방으로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던 윌벤져스 형제인 만큼, 이번 ASMR 도전에서는 어떤 먹방을 선보여 시청자의 달팽이관을 녹일지 기대된다.
특히 윗니가 2개 더 자라 앞니가 4개가 된 귀요미 벤틀리는 먹방 ASMR에서 대활약을 했다고. 벤틀리가 본 방송에서 세계 최초 앞니 4개와 잇몸으로 동치미 무 씹는 소리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벤틀리의 앞니는 얼마나 귀엽게 자랐을지, 윌벤져스 형제 표 ASMR은 얼마나 좋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윌벤져스 형제 표 ASMR은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62회 27일 오후 5시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