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피트니스 트레이닝화 '리복 크로스핏 나노 7' 출시

by이석무 기자
2017.01.26 09:37:12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크로스핏과 각종 피트니스에 특화된 기능성 트레이닝화 ‘리복 크로스핏 나노 7’을 공식 출시했다.

‘리복 크로스핏 나노 7’은 실제 크로스핏 선수 및 커뮤니티 회원들과의 연구개발을 통해 단기간 고강도의 운동을 기반으로 하는 크로스핏과 각종 피트니스에 최적화한 트레이닝화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리복 크로스핏 나노 7’은 ‘리복 크로스핏 나노 시리즈’ 중 최고의 기능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발전시킨 제품이다.

지면과 맞닿는 발판 부분은 그립감이 좋은 고무 소재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토박스 부분은 안정적인 착화감과 운동시 필요한 지지력을 가질 수 있도록 개선해 내구성을 높였다. 힐 클립은 발의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반영해 폭발적인 추진력을 느낄 수 있도록 소재를 강화했다.



‘리복 크로스핏 나노 7’은 리복이 최초로 선보이는 나노 위브 테크놀로지를 새롭게 접목하여 편안한 착화감과 함께 이전보다 높은 내구성과 통기성을 갖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쿠션감과 충격 흡수 기능을 보완해 달리기, 박스 점프와 같은 활동량이 많은 운동시 더 가볍고 날렵한 동작이 가능하다.

피트니스에 전문화된 제품인만큼 리복이 2010년부터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피트니스 경연 대회인 ‘2017 리복 크로스핏 게임즈’에서도 극한의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다.

리복의 박성희 이사는 “리복은 크로스핏을 비롯한 피트니스 커뮤니티의 발전을 위해 크로스핏 선수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의견을 반영하여 기술력을 발전시키는 등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며 “연초 및 이번 설 연휴 운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피트니스의 기능과 목적에 맞게 제작된 ‘리복 크로스핏 나노 7’과 함께 더 나은 운동 효과를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