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광야 브이로그' 공개…첫 단독 콘서트 카운트다운

by김보영 기자
2023.02.18 15:47:39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메타버스 그룹’ 에스파(aespa)가 콘서트를 앞두고 ‘광야 브이로그’를 공개하며 본격 카운트 다운에 들어갔다.

에스파는 지난 17일 오후 9시 유튜브 공식 채널에 업로드된 ‘2023 aespa 1st Concert ‘SYNK : HYPER LINE’ KWANGYA VLOG’(2023 에스파 1st 콘서트 ‘싱크 : 하이퍼 라인’ 광야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오는 25~26일 개최될 첫 단독 콘서트 무대를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이번 영상은 에스파의 독보적인 메타버스 세계관 콘셉트를 활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실과 광야(KWANGYA)를 오가며 ‘Next Level’(넥스트 레벨) 안무를 선보이고 응원봉을 소개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네 멤버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에스파는 미공개 신곡 ‘Salty & Sweet’(솔티 & 스위트)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하고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연습실 현장을 공개하는 통큰 스포로, 다가오는 콘서트에 대한 궁금증을 연일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2월 25~26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2023 aespa 1st Concert ‘SYNK : HYPER LINE’’을 개최, 미공개 신곡 및 메가 히트곡을 포함한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관객들을 열광케 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