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유연석-김범, 날렵한 턱선 '女心 흔들'

by정시내 기자
2014.12.22 09:59:41

유연석(왼쪽), 김범. 배우 김범과 유연석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김범과 유연석의 화보가 공개됐다.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7년간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창립 멤버라는 공통점을 지닌 두 배우와 어울리게 ‘팀 플레이(TEAM PLAY)’ 콘셉트로 진행됐다.

배우 김범과 유연석은 각각 화려한 프린트 셔츠에 네이비와 그레이 슈트를 매치해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으며, 또 한편으로는 브라운 카디건과 버건디 니트 톱으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남성적 매력을 보여줬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서는 그들의 7년간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앞으로의 미래, 결혼, 새해 목표까지 어디에서도 들어볼 수 없었던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특히 김범은 “유연석이 형이랑 이광수 형이랑 자주 만나 같이 술도 마셨어요”, 유연석은 “매니저분들까지 함께 가족처럼 여행가고 야유회도 갔어요”라며 7년 전 첫 만남 때부터 여행, 야유회까지 함께한 사이라고 밝혔다.

김범은 중국드라마 ‘미시대지련 초련편’에 출연해 중화권으로 활동 영역을 활발하게 넓히고 있다. 유연석은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상의원’으로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한편 김범과 유연석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