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박용하, 김정은의 ‘초콜릿’ 우정 출연...카메오 화답

by김용운 기자
2008.05.07 12:14:07

▲ 김정은이 진행하는 음악 프로그램 '초콜릿' 녹화에 참여한 박용하와 송윤아(사진=SBS)

[이데일리 SPN 김용운기자] SBS 수목드라마 ‘온 에어’에서 드라마 작가와 방송국 PD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송윤아와 박용하가 SBS 뮤직토크쇼 ‘김정은의 초콜릿’에 동반 출연해 김정은의 카메오 출연에 화답했다.

지난 4월 26일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진행된 '초콜릿'의 녹화에는 '온 에어'의 송윤아와 박용하가 함께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이는 지난 4월23일 방영된 '온 에어'에 '초콜릿'의 MC 김정은이 카메오로 출연한데 따른 보답 차원.

송윤아는 이날 무대에서 자신이 직접 선곡한 ‘바람아 멈추어다오’ 뿐만 아니라 영화 ‘광복절특사’ O.S.T곡이었던 ‘분홍 립스틱’과 드라마 ‘온 에어’의 O.S.T ‘그림자’까지 깜짝 선사해 관객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박용하는 이날 목이 좋지 않아 노래를 직접 부르지는 않았지만 대신 송윤아의 춤을 따라 선보여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한편 송윤아는 ‘온 에어’에 카메오로 출연한 김제동에 대해 “(김)제동씨와는 친한 친구 사이지만 사석에서는 단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는 발언으로 이목을 끌기도 했다.

이날 녹화된 ‘초콜릿’은 기존의 화요일에서 수요일로 시간대를 옮긴 7일 밤 12시30분에 방영된다.